제목 | 정신장애인 수첩 발급 절차는? |
---|
읍﹒면﹒동(주민센터)방문 장애인등록 신청서 작성 후 주민센터 에서 장애진단의뢰서를 발급받습니다.
장애진단의뢰서를 가지고 병원에 방문하여 장애인진단서를 발급받은 후 관할주소지 주민센터에 제출하시면 됩니다.
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주민센터 문의하시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.
장애인등록 신청서 작성 및 장애진단의뢰서 발급(읍․면․동사무소) → 정신장애인 진단서 발급(진료기관) → 읍․면․동사무소 신청 → 장애판정(국민연금공단) → 장애인수첩 발급(읍․면․동사무소) → 2년 후 재심사